인스타그램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가?

인스타그램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가?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월간 활성 사용자가 10억 명이 넘는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매우 시각적인 플랫폼이기 때문에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사진과 비디오를 편집하고 향상시킬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인스타그램이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이 플랫폼을 인기 있는 플랫폼으로 만드는 몇 가지 기능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이란 무엇인가요?

Instagram은 Facebook, Inc.가 소유한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입니다. 그것은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에 의해 만들어졌고 2010년 10월에 출시되었습니다. 그 앱은 사용자들이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하고, 필터로 편집하고, 그것들을 “스토리”라고 불리는 컬렉션으로 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용자는 사용자 이름이나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2018년 6월 현재 10억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4시간이 지나면 만료되는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2019년 1월 기준 일일 활성 사용자 수가 2억 5천만 명에 달합니다.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게시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작업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요령을 터득하면, 그것은 정말 꽤 간단합니다! 다음은 Instagram에 게시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 인스타그램 앱을 열고 로그인하세요.

2. 화면 하단의 “+” 아이콘을 눌러 새 게시물을 만듭니다.

3. 공유할 미디어 유형(사진, 비디오 또는 링크)을 선택합니다.

4. 사진을 공유하는 경우 공유하기 전에 필터를 적용하거나 편집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게시물이 마음에 들면 캡션과 해시태그를 추가합니다(원하는 경우).

6. “공유”를 눌러 피드에 게시합니다!

이야기란 무엇인가?


이야기는 인스타그램에서 여러분의 친구들과 팔로워들과 여러분의 일상적인 순간들을 공유하는 방법입니다. 사진과 비디오를 스토리에 추가할 수 있으며 24시간 동안 표시된 후 사라집니다. 스토리에 효과 및 필터를 추가할 수도 있으며, 원할 경우 카메라 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보려면 피드 맨 위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누릅니다.

게시물에 스토리를 추가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에 이야기를 추가하는 것은 팔로워와 관계를 맺고 프로필에 더 많은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게시물에 스토리를 추가하려면 이미지 또는 비디오 위에 나타나는 “스토리에 추가” 단추를 누릅니다. 앱의 왼쪽 아래에 있는 “스토리” 아이콘을 눌러 게시물에 스토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해시태그 사용 및 다른 계정 팔로우하기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에 관해서는 적은 것이 더 많습니다. 게시물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관련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그것들이 인기 있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아는 해시태그인지 확인하세요. https://www.insta-leader.kr/ 계정을 팔로우 하는 것에 대해서는 역시 수량보다 품질이 중요합니다. 당신에게 흥미롭고 당신이 팔로워들에게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진과 비디오를 게시하는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그리고 다른 사용자의 게시물을 좋아하고 댓글을 달아서 다른 사용자들과 접촉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결론

결론적으로,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사진과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입니다. 그것은 기업과 개인이 청중과 팔로워와 연결하기에 좋은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친구나 가족과 연결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Author: Patrick Robin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