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에서 부적절한 것은 무엇인가요?

마사지에서 부적절한 것은 무엇인가요?

우리 모두는 마사지가 매우 편안하고 치료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마사지가 편안함에서 이상함으로, 혹은 심지어 부적절하게 될 때 어떻게 될까요?


여러분이 잠재적인 불편함이나 어색함을 피할 수 있도록 마사지를 하는 동안 무엇이 적절하고 적절하지 않은지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마사지를 받는 동안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쉬안마 사이트 언급에서부터 원치 않는 접촉에 이르기까지, 마사지 중에 부적절하다고 여겨지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마사지에서 부적절한 것은 무엇인가?

마사지에는 부적절한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첫째, 누군가의 사적인 부분을 마사지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가슴, 엉덩이, 생식기 부위가 포함됩니다. 둘째, 햇볕에 탔거나 상처가 벌어진 사람을 마사지하는 것 또한 부적절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사들은 임산부나 최근에 수술을 받은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마사지에서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것들의 몇 가지

마사지에는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런 것들 중 하나는 절대로 임신한 사람을 마사지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산모와 아기 모두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절대 해서는 안 되는 또 다른 것은 암에 걸리거나 암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을 마사지하는 것입니다. 마사지는 암을 퍼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전염성 질병이 있는 사람을 절대로 마사지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감기, 독감, 수두와 같은 질병을 포함합니다.

결론

마사지와 관련해서는 부적절하다고 볼 수 있는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마사지를 받는 동안 어떤 종류의 성적 접촉이나 진전도 완전히 부적절하며 즉시 보고되어야 합니다. 강남안마 바로 받으러 가기 간주될 수 있는 다른 것들은 너무 많은 압박감, 원치 않는 개인적인 질문, 또는 그들을 불안하게 만드는 다른 것들과 같이 고객을 불편하게 만드는 것들을 포함합니다. 만약 마사지를 받는 동안 언제든지 치료사가 여러분을 불편하게 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큰 소리로 말하고 그들에게 알려주세요.


Author: Patrick Robin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