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 가장 효과적인 마사지 기법

단계별 가장 효과적인 마사지 기법

마사지는 주변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 있는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심지어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고객이 절대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장 효과적인 마사지 기술을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스웨덴 마사지부터 깊은 조직 마사지까지, 당신을 위한 기술이 있습니다. 그러니 멋있게 쉴 준비를 하세요!

마사지 소개

마사지는 이완과 치유를 촉진하기 위해 압박과 쓰다듬기를 사용하는 신체 활동의 한 형태입니다. 메이요 클리닉에 따르면, 마사지는 통증을 완화시키고, 더 나은 수면을 촉진하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에는 스웨덴 마사지, 깊은 조직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태교 마사지 등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여러 마사지의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마사지의 유형과 그에 상응하는 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4가지 유형의 마사지와 그 구체적인 이점입니다. 스웨덴식 마사지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몸의 표면 수용체를 자극하기 위해 가벼운 압력과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이완과 만성 통증 완화에 사용됩니다. 미국 마사지 치료 협회에 따르면, 스웨덴 마사지는 긴장성 두통, 목 통증, 손목 터널 증후군, 허리 통증, 그리고 생리통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스웨덴 마사지보다 더 많은 양의 압력을 사용하고 근육의 매듭과 긴장을 풀기 위해 반죽과 문지르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근육 손상 또는 만성 통증 완화에 사용됩니다. AMTA에 따르면, 깊은 조직 마사지는 근육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며, 긴장성 두통을 줄이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신체 활동 전이나 후에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켜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고안되었습니다. AMTA에 따르면 스포츠 매스입니다.

마사지를 시작하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마사지가 여러분에게 완벽한 해결책일 수도 있어요! 다음은 마사지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올바른 마사지 치료사를 선택하십시오. 마사지를 받는 단 하나의 “올바른” 방법은 없기 때문에, 특별히 당신의 필요에 맞게 치료를 맞춤화할 수 있는 치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 치료 자격증을 가지고 있거나 국가 마사지 및 바디워크 인증 위원회와 같은 전문 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치료사를 찾습니다.

2입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준비하세요. 마사지를 하기 전에, 긴장을 풀고 몸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산만하게 하는 것을 없애고 여러분이 마사지 환경에 알맞게 옷을 입었는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편안한 옷을 입고 마사지를 받는 것을 즐기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옷을 완전히 벗는 것을 선호합니다. 당신에게 달렸어요!

3입니다. 치료사의 지시를 따릅니다. 마사지를 하는 동안, 얼마나 깊이 눌러야 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특정 위치에 있어야 하는지에 대한 치료사의 지시를 주의 깊게 들어야 합니다. 좋은 마사지의 목표는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과 안녕을 증진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니 치료사가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주세요!

4입니다. 그 경험을 즐기세요! 마사지가 끝난 후, 긴장을 풀고 그것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미친 놀라운 치료 효과를 즐기세요.

스웨덴식 마사지와 깊은 조직 마사지의 차이점

스웨덴 마사지는 가벼운 압박과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종종 목, 어깨, 등, 그리고 발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사용됩니다. 반면에, 깊은 조직 마사지는 깊은 압박과 긴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더 강력한 형태의 마사지입니다. 만성 통증과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종종 사용됩니다.

스웨덴 마사지를 하는 방법

스웨덴 마사지는 목, 어깨, 등에 자주 사용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편안한 마사지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를 하기 위해서는 오일, 마사지 치료사 장갑, 마사지사가 앉을 수 있는 베개 등 기본적인 용품이 필요합니다.

먼저 마사지사는 기름을 팬이나 전자레인지에 데워야 합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마사지 치료사 장갑을 끼고 베개를 발 밑에 두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가벼운 스트로크와 압력을 사용하여 고객의 근육의 긴장을 풀기 시작해야 합니다. 스웨디시 항상 긴장된 특정 부위에 초점을 맞추고 천천히 깊은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긴장을 완화시켜야 합니다.

입니다.스웨덴 마사지의 강도를 높이고 싶다면 손으로 힘을 주면 됩니다. 하지만,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너무 많은 압박은 실제로 고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양의 압력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분이 좋을 때까지 실험하는 것입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를 수행하는 방법

깊은 조직 마사지를 하려면 준비물을 모아야 합니다. 필요한 것은
-마사지 테이블
-오일 또는 로션
-마사지 도구(손가락, 손바닥, 팔꿈치, 숟가락 등)
-수건
-고객
1입니다. 클라이언트를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영역에 마사지 테이블을 놓습니다.
2. 고객을 테이블 위에 눕히고 수건이 몸 전체를 덮도록 조절합니다.
3. 손에 든 오일이나 로션을 모아 손에 문질러 줍니다.
4. 마사지 도구 중 하나(손가락, 손바닥, 팔꿈치 또는 숟가락)를 가져다가 고객의 견갑골 사이에 부드럽게 놓습니다. 공구로부터 단단한 압력을 느낄 때까지 아래로 누릅니다. 10초 정도 기다리세요.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지 마십시오. 마찰을 일으킬 정도로만 하십시오.
5. 마사지 도구(손가락, 손바닥, 팔꿈치 또는 숟가락)를 하나 더 가져다가 첫 번째 도구 위에 올려 두 물체가 함께 있는 “V” 모양을 만듭니다. 이제 다른 손으로 이 두 물체 사이의 공간을 넓히고 등 근육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하기 위해 V의 양 끝을 눌러주세요. 해제하기 전에 다시 10초간 유지하십시오. 모든 마사지 도구를 사용할 때까지 이 단계를 반복합니다.
6. 살살 하세요.

결론

마사지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모두가 알아야 할 몇 가지 시도되고 진정한 기술이 있습니다. 다음은 이완과 혈액 순환 개선 모두에 가장 효과적인 마사지 기술의 단계별 순서입니다.

머리, 목, 어깨를 테이블 위에 놓고 등을 대고 누워서 시작하세요.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하여 테이블 위에 손을 평평하게 놓습니다.

이제, 발과 발목을 천천히 마사지하면서, 다리를 서서히 위로 올리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반드시 약한 압력을 가하고 가장 긴장되는 부위에 집중하십시오.

다음, 종아리와 허벅지까지 힘내세요. 근육의 스트레칭과 이완을 돕기 위해 원형 운동을 사용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부위가 정말 꽉 끼거나 아프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마사지의 이점을 증가시키기 위해 압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리로 올라간 후에는 상체로 관심을 돌릴 때입니다. 머리와 가슴 윗부분을 부드럽게 원을 문지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긴 스트로크와 많은 압력을 사용하여 배와 골반을 향해 아래로 내려갑니다.

마지막으로 목과 어깨의 긴장을 완화하는 작업을 부드러운 필치와 반죽으로 하세요. 여기서 너무 많은 압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전체 부위로 장력이 분산되는 느낌이 들 정도로만 가능합니다.


Author: Patrick Robinson